더베이 101의 야경을 즐기는 방법

동백섬 입구에 위치한 화려한 외관의 ‘더베이 101’은 부산여행 코스로 빠짐없이 등장하는 장소다. 부산의 마천루로 불리는 곳이며, 마린시티 야경을 배경 삼아 인생샷을 건질 수 있는 필수 코스로도 이미 유명하다. 요트 체험을 비롯한 해양 레저와 외식 공간이 결합된 이곳은, 복합적 해양문화공간을 지향한다. ‘더베이 101’은 대개 야경 찍기 좋은 장소로 소문나 있지만, 낮에도 즐길 수 있는 다양한 볼거리와 먹거리가 있다는 사실은 안비밀.

1. 소품 하나를 골라도 예쁘고 트렌디한 물건으로 집을 꾸미고 싶은 신혼부부. 한 공간 안에서 다양하고 소위 잘 나가는 제품을 구경할 수 있는 곳, 어디 없을까.
라이프스타일 편집샵의 ‘동백잡화점’은 KITCHEN 컨셉을 메인으로 식음료 및 주방용품, 디자이너가 만든 생활소품과 욕실용품 등을 판매한다. 사 가기 싶은 저격수 아이템이 많이 있습니다. 당신은 유행을 따르는 한 소품을 좋아한다면, 그것은 확실히 사랑하는 장소입니다.
편집자 팁 / “당진 잼 ‘의 욕망이 떠 있을 수 있으므로, 카밀리아 잡화점에 갈 때는 반드시 지갑을 가득합니다.

2. 야외 테라스에 앉아 경치를 즐길 수 있습니다. 아침 늦게 나는 휴식 지점을 즐기고 싶습니다. 함께 있는 것만으로 행복한 오랜 친구와 휴식을 즐기고 싶습니다. 어디로 가야 할까요?
지점과 커피를 즐기고 싶다면 Fingering & Wet Dining Pub을 추천합니다. 이것은 공간에 여유가 있나요? 2층의 야외 테라스에서 본 해운대의 바다는 조용합니다. 초고층 빌딩의 훌륭함은 경치에 추가됩니다. 프렌치토스트는 부드럽고, 블루베리 소스는 상쾌하고 기분 좋습니다. 1 층의 ‘손가락 & 솔 크크 키오스크’에서는 생맥주와 피시 앤드 치프스를 즐길 수 있습니다.
편집자 팁 / 선샤인은 튼튼하기 때문에 선글라스는 필수입니다.

3. 오랜만에 가족이 한자리에 모였다. 오늘 같은 날, 나는 멋지고 멋진 곳에서 외식합니다. 어디에서 보통 음식이나 고기를 먹고 싶은데, 고기는 부드럽고 육즙입니다?
고기라면 등심 잖아요? Dado Restaurant는 50년 전에 등심 레스토랑입니다. 신중하게 선택된 등심을 주철 냄비에 넣어 때마다 침이 떨어집니다. 한점을 뽑아 입에 넣습니다. 좋은 것을 함께 공유하고 싶은 가족과 함께 와서 최고의 장소입니다.
편집자 팁 / 고기를 먹은 후 남은 기름에 밥과 절단 수프로 조리되는 ‘칡 d 볶음밥’은 별미입니다!

4. 그것은 나가 기다리던 주말 날짜입니다. 동백섬에서 천천히 대화한 후 해운대에 새빨간 태양이 침몰했습니다. 다음 과정은 한 잔의 포도주와 멋진 야경을 즐길 수 있는 낭만적인 장소입니다.
23 일 새롭게 문을 연 그랜드 카페는 공간과 음식이 조화를 이루는 매력적인 장소입니다. 유리창을 통해 도시의 화려한 야경이 펼쳐집니다. 각각 카메라를 꺼내 반대편에 있는 마린 시티의 야경을 촬영하지만 카메라는 눈입니다. 서명 메뉴로 제공되는 T 본 한우 스테이크에는 하우스 포도주가 곁들여진 로맨틱 한 분위기가 감 돕니다.

편집자 팁 / 날짜를 계획하고 있는 경우는 5월 31일까지 오프닝을 기념 한 달 동안 홍보를 확인하십시오. (T 본 한우 스테이크를 주문하면 하우스 포도주를 사용할 수 있습니다).
우리가 몰랐던 ‘더베이 101 “야경 숨겨진 사용
점심 이외의 아무것도 오랫동안 기다리고 있었습니까? “더베이 101에서 촬영된 삶 샷 클래스’라는 제목의 사진을 보고 잔상이 머리에서 떠나지 않았습니다. 어둠이 내리는 것을 기다렸습니다.

기다리고 기다리던 선물이다. 어두운 밤, 마린 시티의 고층 빌딩은 웅덩이를 비추어 이른바 ‘투영 사진 “을 만들었습니다. 말 그대로 사진은 일생을 남길 가치가 있습니다. 더 완벽한 투사 이미지를 원한다면은 최대한 몸을 낮추고 카메라를 바닥에 놓습니다.

알고 싶은 것 뿐의 장소로 남겨 싶습니다. 모두의 삶 샷을 위해 그 위치를 조금 밝혀 합니다. 더베이 101빌딩에서 왼쪽 동백섬 쪽으로 조금 걸으면 평탄한 평야가 열리고 거기에서 마린 시티 빌딩이 중앙에서 보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