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의 친퀘테레, 흰여울문화마을

영도는 부산에서도 바다를 가장 가까이 볼 수 있는 아름다운 섬이다. 한국전쟁 때는 전국에서 밀려온 피란민이, 이후 산업화 시기에는 농촌에서 일자리를 찾아 떠나온 사람들이 모여 살아온 치열한 삶의 현장이다. 옛날에는 절영도라 불렸다. 그림자조차 볼 수 없을 만큼 빨리 달리는 명마, 즉 절영마를 키우던 목마장이 있던 곳이다.

흰여울문화마을 역시 일제강점기와 한국전쟁을 거치면서 몰려든 사람들이 자연스레 산기슭을 오르며 판자촌을 형성한 곳이다. 그러나 현재는 한국의 친퀘테레라 불리며 많은 관광객들이 몰려들고 있는 관광명소가 됐다. 인터넷에서 ‘부산 가 볼 만한 곳’을 검색하면 흰여울 문화마을이 첫 번째로 뜰 정도이다.
화이트 여름 문화 빌리지는 전경과 일몰의 석양을 원하는 아름다운 장소입니다. 바다의 전면에는 수십 개의 거대한 선박이 정지합니다. 정박지에 정박해있는 배는 휴식이 필요하다고 말하는 것입니다.

영도 서쪽, 수리 2동 절벽에 있는 화이트 포드는 이탈리아의 해안 도시 친퀘 테레를 연상시킵니다. 거미줄처럼 연결된 마을 골목은 해안 절벽의 가파른 지형에 모여 도심에서 느낄 수 없는 색으로 관광객을 끌고 있습니다.
화이트 경향이라는 이름은 산에서 흐르는 하얀 거품의 이름입니다. 2011 년 나가시마 구청은 집을 개조하고 젊은 문화를 위한 창조적인 공간을 만들었습니다.

이전에는 두 번째 송도 또는 줄여서 송도라고 했습니다. 송도 해수욕장이 있는 바다를 건너 송도에 접하고 있으므로, 이것이 두 번째로 보이는지 유감입니다. 하얀 겨울 두 번째 겨울보다 훨씬 부드럽고 첫 겨울을 생각 나게 합니다. 예술가와 관광객은 이름이 알려지게 된 이후 전 세계에서 국내외를 방문합니다.
1006의 고속버스를 타고 흰여울문화마을 정류장에서 하차합니다. 좁은 골목을 따라가면 아름다운 바다와 전경이 보입니다.
절벽에 따르는 좁은 골목을 따라 하얀 마을을 둘러 볼 수 있습니다.

나는 작은”이라면 하우스’에 갔다. 바다를 보면서 부부라 면을 먹고 있는 것을 보았을 때, 그들은 갑자기 라면을 먹고 싶습니다. 아래의 사진을 보면 바다를 보면서 라면을 먹을 수 있는 것을 알 수 있습니다. 한국에서 가장 낭만적 이라면 가게는 없나요?
라면 하우스를 직진하여 외해를 탐험하고 있습니다. 바다의 전면에는 수십 개의 거대한 선박이 정지합니다. 이들은 정박지에 정박해있다 정박 선박입니다.

한여름의 문화 마을의 특산품인 핫도그는 관광객들로 붐비고 있습니다.
주말에 많은 관광객이 있습니다. 좁은 골목을 따라 바다를 바라보는 귀여운 카페도 있습니다.
폭약 1미터의 좁은 골목으로 통하는 흰 도로의 중간에 누추한 슬레이트 지붕이 있는 ‘하얀 여름의 정보 센터 “가 있습니다. 집은 영화 변호사의 배경입니다. 벽에는 “당신은 변호사입니까? 당신은 변호사가 없습니다. 당신이 나를 도울 수 있습니다. “변호사의 대명사가 적혀 있습니다. 정보 센터에는 마을의 다양한 풍경을 보여주는 경연의 사진이 있습니다. 실제 사진보다 멋진 것은 작은 창문에서 들어오는 바다 전망입니다. 푸른 물과 산기슭을 통과 어선을 포함한 사각형 프레임은 라이브 프레임과 인스톨레이션입니다. 그러나 최근에는 삶 샷을 찍고 싶은 젊은이에게 관심 지역이기 때문에 사진을 남기려면 참을성 있게 줄 서서 기다려야 해야 합니다. 나에게 인내가 없습니다. 그냥 포기합니다 ^^

주말에 골목이 열려있었습니다. 길이 1미터 미만의 좁은 골목이었기 때문에 더 불안했다.
봄의 꽃과 흰 꽃이 가득한 푸른 바다. 그리고 눈 부신 햇살이 풍경에 매치합니다. 또한 문화 빌리 지에는 볼과 수 많이 있습니다.

‘하얀 여름 문화 마을’은 지금은 보기 힘든 풍경이 있습니다. 과거에는 수돗물이 나오지 않을 때 물을 넣는 용기로, 혹은 담요 등 세탁물을 씻는 세정 탱크로 사용되고 있었습니다. 그리고 때때로 채소밭의 사진으로 다양한 채소를 심었습니다.
잠시 카페에 있는 동안 멋진 바다 경치를 바라보면서 차를 즐길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