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파니21 크루즈 유람선

오늘 소개해 드릴 부산의 관광지는 바로 부산 티파니21 크루즈 유람선 입니다.
그럼 지금부터 부산 티파니21 크루즈 유람선에 대한 소개를 시작하겠습니다.

부산 티파니21 크루즈 유람선에 대한 간략한 소개
국내 최대 해양관광도시 부산을 대표하는 새로운 개념의 파티 컨벤션크루즈로 해상관 광유람과 식사, 이벤트등의 다양한 컨텐츠를 한번에 즐길 수 있으며 고객의 맞춤식 이벤트가 가능한 유람선입니다.

부산에는 1.8 km의 아름다운 해운대의 해안선, APEC 회의장이 있는 동백섬, 부산 수영구 남천동 49번 광장, 해운대 우동 센터 주변의 한국 최대의 바다 다리인 광안 대교가 있습니다. 바다와 수십 개의 평평한 바위. 가히 비었지 웅대한 경치리 기 그 부산의 지정 문화재 “22 기념비’의 오로쿠도 부산의 대표적인 바위 해안, 태종대의 경승지이다 오로쿠도 부산 다리, wide 섬 토지, 한국 최대의 수산 시장인 자갈치 시장, 부산 국제 영화제 (BIFF)에서 유명한 BIFF 광장을 잇는 폭 260m, 길이 20m의 넓이입니다.

낮에는 오륙도와 이기 다에의 아름다운 경치를 볼 수 밤에는 부산의 밤에 우뚝 솟은 해운대와 광안대교의 야경을 즐길 수 있습니다.

특히 저녁 식사 투어는 보트 저녁 식사와 라이브 공연 외에도 보트 파티, 일출, 불꽃놀이 등 다양한 이벤트가 포함됩니다.
특히 그룹은 가족뿐만 아니라 부산에 국내외 관광객들에게 특별한 경험을 제공하는 순항 투어를 즐길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