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산이라면 빼놓을 수 없는 해운대

안녕하세요 오늘은 부산해운대놀거리에 대해 소개해드리려구 해요.

부산해운대는 국내 관광객은 물론 해외 관광객들까지 많은 사람들에게 사랑받는 관광지라고 할 수 있는데요. 어떻게해야 부산 해운대 놀거리를 제대로 즐길 수 있는지 알려드리도록 하겠습니다.

– 해운대 해수욕장
첫 번째 부산 해운대 거리는 해운대 해수욕장을 소개합니다. 부산의 상징적인 관광지이기 때문입니다. 해운대와 동의어 해운대라는 영화가 개봉되고 있습니다. 원래는 8개의 장면 중 하나 소나무에 둘러싸인 멋진 해안이 있었습니다 만, 최근에는 소나무를 찾을 수 없습니다. 또한 많은 관광객이 방문 조용하고 깨끗한 바다를 보고 싶다면 겨울에 방문하는 것이 좋은 선택입니다.

– 해운대 달맞이길
해운대의 동쪽에 있는 달맞이길, 부산 최고의 운전 코스 중 하나입니다. 달맞이 길 부산의 몽마르트르라고 도합니다. 고대에서 푸른 바다, 백사장, 동백숲, 소나무숲의 조합을 통행이 지역의 경계표로 유명했습니다. 또한 달맞이고개와 청사포에서 바라보는 저녁달은 한국의 빠룐에 포함되어 있습니다. 귀여운 카페, 아트 갤러리, 레스토랑이 있는 데이트 코스로 최적의 장소입니다.

– 해운대 미포철길
해운대 미포철길는 원래 철도이었지만, 2013년부터 운행되고 있습니다. 철도 선로를 따라 걷고 주위의 아름다운 경치를 즐길 수 있는 장소입니다.
선로를 따라 걷다 보면 귀여운 벽화와 바다의 아름다운 경치를 즐길 수 있습니다. 해운대를 찾고 있다면, 들러 기념사진을 찍어 보지 않겠습니까?

– 해운대 동백섬
해운대 해수욕장에서 우회전하면 조선 호텔은 백사장의 가장자리에 있으며, 동백섬은 그 뒤에 있습니다. 원래는 섬이었으나 오랜 세월 퇴적 작용 때문에 육지로 연결되어 있고, 지금도 동백 섬이라고 합니다.
과거 최 지원을 비롯한 시인이 절경을 기려 東白島 주변의 산책로를 걸어 부산의 아름다운 경치를 바라 장소입니다. 부산 해운대 거리를 미포 해안선의 끝, 달맞이 언덕, 바다와 하늘을 가로 지르는 광안대교, 오륙도를 볼 수 있는 곳으로 찾고 있다면, 꼭 들러주세요.

– 해운대 누리마루 APEC 하우스
2005년 제13차 APEC 정상 회의로 설립되었으며, 현재는 관광지로 사용되고 있습니다. 동백섬에 위치한 동백섬을 방문한다면 부산 해운대를 찾는 곳입니다.
건물 전체의 구조는 정자 한국의 전통 건축을 현대적으로 표현한 것이며, 지붕은 동백섬의 능선입니다. 국내외 미디어에서 APEC 회의장에서 가장 경승지로 간주하여 있으므로, 주위를 둘러보고 기념사진을 남길 수 있는 완벽한 장소입니다.

– 해운대 더베이101
해운대를 방문하면 많은 사람이 찾는 곳 중 하나입니다. 해운대 해운대 더베이101 해운대 조선 호텔 바로 옆에 있습니다. 동백섬 입구에 있다고 생각합니다.
해운대 더베이101 마린 시티의 야경을 즐기기에 최적의 장소입니다. 부산 해운대 거리의 아름다운 야경을 보고 싶은 사람에게 추천합니다.
해운대 해운대 더베이101은 주로 식당이나 술집을 방문하는 것입니다. 많은 레스토랑이 있으므로 체류하는 동안 야경을 보고 싶다면 들러주십시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