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산의 이색 명소는?

선선했던 가을에서 한껏 더 차분해지는 겨울로 넘어가고 있다. 어느덧 막바지에 들어가는 올해, 마지막을 정리하며 국내여행을 떠나볼까 고민하고 있다면, 우리나라의 대표 관광지인 ‘부산’으로 떠나보는 건 어떨까? 보통 부산하면 떠올리는 여행 코스는 해운대, 광안리, 남포 등 특정 인기 지역을 떠올릴 것이다. 이번에는 숨겨진 보석 같은 색다른 명소로 떠나볼 것을 추천하니 참고하여 남다른 부산의 매력에 푹 빠져보도록 하자.

가슴이 뻥 뚫리는 사이다 여행코스
금정산 케이블카 & 등산
금정산은 부산 대학 동쪽의 뒤에 있습니다. 관광객들에게는 숨겨진 명소이며, 관광객에게 쉽게 목적지는 없습니다. 케이블카를 타고 전경을 즐기거나 한가로이 산책하거나 하이킹할 수 있는 완벽한 장소입니다. 그 아름다운 경관으로 알려진 유서 깊은 금 正山 갑시다. 여기에서는 옛 임진 전쟁 중에 돈에 성 전투가 진행되었습니다.
금정 공원에서 케이블카를 타고
부산 김정일 공원은 부산에서 가장 오래된 곳 중 하나입니다. 과거에는 동물원과 식물원은 주로 부산에서 운영되고 있었기 때문에 부산을 방문하는 가장 좋은 장소 중 하나입니다. 지금은 작은 식물원 많이 나마 있습니다만, 케이블카 신선한 공기 치유를 즐기기에 최적의 장소입니다.
금정산 요새의 남문에서 편안한 산책을 즐길 수 있습니다
남문에서 2개의 하이킹 코스를 선택할 수 있게 되었습니다. 1) 동문 북문 코스는 금정산 등산의 일반적 과정에서 왕복 약 6시간이 걸립니다. 코스 자체는 어렵지 않지만 일정 계획에 시간이 걸릴 것에 주의하십시오. 2) 남문 ~ 동문 코스는 케이블카 포인트에서 시작하여 작은 오르막이 있습니다.
금정산 요새의 아름다운 경치를 즐길 수 있습니다. 이것은 매우 아름다운 오르내리는 방법입니다. 홀로 여행 친구 나 가족과의 여행 등 모든 여행객에게 권장됩니다.

부산 어린이 동물원 사무 준 공원
약 20년 전에 부산의 동네에 가본 적이 있다면 김정일 공원 동물원을 알고 있습니다. 샘 준 공원으로 개명, 2014년 4월에 새롭게 오픈했습니다. 부산 아이 동반이나 가족 여행에 추천 장소입니다. 관광객뿐만 아니라 부산의 주민들도 주말 소풍을 방문합니다. 추운 겨울 전에 자녀와 동물 친구를 만나러 가는 것이 좋습니다.

부산 사무 준 공원
부산 동물원 사무 준 공원에는 비교적 새로운 동물원을 만드는 많은 주제가 있습니다. 해야 할 일은 숲 사진 스튜디오, 녹색 중심의 마을 사진 영역 및 숲 동물의 마을입니다. 실제로 동물의 행진 세계 장난감 박물관, 사파리 유치원, 사파리 다리, 양 목장, 타잔 다리, 서울대·고대·연대 목장, 정글 미로 등 다양한 동물을 체험할 수 있습니다. 최근 부산에서 아이들과 함께 방문할 장소 중 하나가 된 이유를 살펴보자.

부산의 복합상가 쇼핑
부산 기장 프리미엄 복합상가
부산에서 쇼핑할 때 잘 센텀시티를 떠올립니다. 물론 Cent um은 쇼핑에 적합합니다. 그러나 백화점이기 때문에 비용 측면에서 부담이 많은 것도 사실입니다. 이 경우 부산 기장 프리미엄 복합상가에서 쇼핑을 고려하는 것이 좋습니다.

첫째, 유럽 스타일의 건물 쇼핑 지역이며, 관광 노선으로 방문하기에 적합한 장소입니다. 또한 사진을 취득 대상이 됩니다. 실제로 일본에 여행할 때 베누쿠스뽀토 같은 곳은 여행지로 주목받고 있습니다. 만, 기장 상점과 같은 공간에 많은 추억을 남겨주세요.
둘째, 아이들이 쉽게 즐길 수 있는 시설이 있습니다. 회전목마 놀이터 등의 시설이 매우 충실히 하고 있어, 대부분의 아버지는 이 놀이터에서 아이들과 시간을 보내고 어머니는 자주 쇼핑을 합니다. 점심은 식품 판매대에서도 사용할 수 모두 해결할 수 있는 공간입니다.

마지막으로 했지만 복합상가의 강점은 할인 가격으로 판매할 것입니다. 우리나라에는 여러 복합상가가 있습니다. 만, 각 지역에는 특별 전시가 많이 있습니다. 잘 보면 부산에 여행하고 저렴한 상품을 살 수 있는지도 모릅니다.

기장 프리미엄 복합상가 주변 관광 명소
이 근처에 해동 용궁사라는 절이 있습니다. 해안의 아주 멋진 사원, 한국의 바다에 있는 사원은 부산 해동 용궁사와 two 양에 AK 산사 있습니다…. 특히 장어는 주말마다 맛있는 맛으로 유명합니다. 해동 용궁사의 아름다운 경치를 즐기고, 근처의 장어 거리에서 맛있는 장어를 즐길 것을 권장합니다.